2015년 6월 23일 화요일

뉴스한국에 실린 하나님의교회 기사 (대통령단체표창)

하나님의교회가 단체 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았요^^
역시 우리 하나님의교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성도들이 적극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낸 결과
대통령표창이라는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밑에 기사는 뉴스한국에 실린 기사 내용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대표하여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으로부터 대통령표창과 단체표창수치를 전수받고 있다. 수치는 유공 단체를 포상할 때 주는 끈으로 된 깃발을 말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제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중략,.....

이번 수상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동안 전국 각지의 성도들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를 돕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왔다. 그 중심에는 주는 사랑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힘닿는 데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포상 중 개인에게 가장 명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는 대통령단체표창이라고 볼 수 있다. 대통령단체표창은 5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단체에 수여되는데,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해양수산부는 하나님의 교회가 다년간 태풍 및 해양 기름유출 피해지역 복구, 해수욕장 일대 정화 등으로 해양환경 보전 및 안전사고 방지에 기여해왔다고 공적을 밝혔다.
중략.....

기사 내용중 일부입니다.


진심어린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랍니다^^



댓글 1개:

  1. 우와~ 하나님의 교회 감동이에요! 이런 봉사활동...대단하죠. 하나하나 쌓여서 상까지 받다니
    칭찬받을만 한거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