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일 월요일

오늘도 석양이 아름답네요

 
 석양이 아름다워 사진 한 컷
 
 
붉은 석양이 조금 밝게 나왔네요
 
석양을 바라보니 안상홍님께서 쓰신 새노래가 생각나네요
초엽같은 우리 인생 머지않아 단풍 들어 힘이 없이 되기 전에 영의 고향 찾아가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가르침 따라 영의 고향 찾아가 영원한 행복을 누려보렵니다.
 
 

댓글 4개:

  1. 너~~무 아름답네요^^ 정말요

    답글삭제
    답글
    1. 더욱 아름다운 천국을 소망하니 석양을 보며 천국을 그려보네요^^

      삭제
  2. 아름다운 석양을 보니 아름답고 영화로운 하늘본향 천국에 어서 속히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간절해지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