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8일 금요일

고정관념 - 성경의 비밀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고정관념으로 인해 진실을 외면하는 어리석은 사람은 되지 말아야합니다.


고정관념 : 마음속에 굳어 있어 변하지 않는 생각.


과거에는 외면 받았던 내용이 지금은 세상을 바꾼 위대한 진실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진실 자체는 변하지 않았지만 받아들이는 사람들의 생각이 변했기 때문입니다.

16세기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모든 사람들의 고정관념 속에 지구는 고정되어 있고 모든 별과 태양이 지구를 중심으로 돌고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로마 가톨릭이 공인한 천동설 이것이 그 시대의 상식이었습니다.

그러나 1610년 단 한 사람 갈릴레오 갈릴레이만은 지구가 중심이 아니며 지구는 태양을 중심으로 돈다 라고 주장 하였습니다. 그것이 진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이러한 주장을 하는 것이 그 시대에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천동설에 반하는 주장을 하는 것은 카톨릭에 반대하는 것이며 그 시대 목숨을 내놓는 주장이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교황청에서 이단 심판대에 오른 갈릴레오 갈릴레이는 죽을때까지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가택 연금과 죽어서 장례와 묘비조차도 세우지 못하게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진실을 왜곡한 대표적인 이단심판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앞서 진실이 왜곡된 이단 심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AD31 당시 종교지도자들에 의해 이단 심판대에 오른 예수님입니다.
유대교의 종교 지도자들에 의해 이단 심판을 받은 예수님. 그들의 고정관념 속에 하나님은 결코 사람으로 오실 수 없고 예수님이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일리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네가 사람이 되 자칭 하나님이라 하느냐"요10:33

그러나 그들의 고정관념과 달리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을 성경에 예언하시고 성경대로 임하셨습니다.



자신들의 생각에 반하는 것을 모두 이단으로 규정짓고 배척했습니다.
중세종교 암흑시대를 거처오면서도 수많은 진실들이 이단으로 지목받고 수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오늘날에 와서는 갈릴레오 갈릴레이와 예수님을 위대한 선구자 위대한 구원자라 부릅니다. 진실은 반드시 드러납니다.

진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편견과 관습 앞에서 잠시 왜곡될 순 있어도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진실의 속성이며 이것을 깨달은 사람은 결코 진실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진실은 그것을 따르는 사람들의 수나 힘으로 정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을 통해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진실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진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그리스도)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부르고계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고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께서 말씀하시기를 무엇을 주신다 하셨습니까? 바로 생명수입니다.
생명수는 성도가 줄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께서 주시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예루살렘이신 우리 어머니이십니다.


계 21:9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주셨는데 신부는 바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이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 사도바울은 하늘 어머니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갈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 예루살렘이신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라 하셨습니다.
바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천국의 축복을 주시는 우리 어머니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어머니"를 어머니라 부르는 "우리"라는 무리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바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사람들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만이 영생의 축복을 받는 이삭과 같은 자녀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성경의 말씀대로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께서 함께 하시기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교회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며 하나님의 사랑중에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깨닫는 자녀들이 다니는 교회입니다.


댓글 2개:

  1. 성경의 가르침과 맞지 않는 고정관념은 빨리 버릴 수록 좋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빨리 버릴 수록 진실을 알게되니까요^^

      삭제